메뉴 영역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로라메르시에 메뉴

COMMUNITY 커뮤니티

Balance is the key to a beautifully made up face

HOME > COMMUNITY

FAQ

공통적으로 궁금해 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검색
  • Q 시스템 에러가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라 메르시에 홈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점검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일시적인 회선 장애등으로 인해 한번 에러가 났을 경우 에러났던 페이지를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로 저장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에러가 나는 것처럼 보여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터넷 창 상단 메뉴에서
    1) 도구 >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셔서
    2) "파일삭제" "쿠키 삭제" 를 하신 후
    3) 새로운 인터넷 창을 띄우고 다시 사용해보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경우가 상당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고 한번 실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의 안내처럼 실행하신 후에도 시스템 에러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에는 Q&A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온라인 이벤트 당첨결과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됩니다.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Q 로라 메르시에 매장은 어디 있나요?
    A

    로라 메르시에 매장은 서울,경기지역 7개 백화점 매장과 기타지역 2개 백화점 매장으로 국내 총 9개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서울/경기지역]

    신세계 백화점 -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 본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 본점, 잠실점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AK 백화점 분당점


    [지방]

    현대백화점 - 대구점
    세이 백화점

  • Q 로라 메르시에 매장직에 지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라 메르시에 매장직에 지원하시려면
    hdmn@bmkltd.co.kr으로 사진을 첨부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 양식은 News&Event>채용정보 메뉴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공석이 생길 시 우선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Q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라 메르시에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님께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곳 을 클릭 하셔서 고객님께 맞는 제품을 확인해 보세요.

  • Q 로라 메르시에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로라 메르시에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실 경우는 롯데닷컴, 신세계몰, Hmall,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CJmall, AKmall, 엘롯데, GSshop.co.kr 백화점 명품화장품 관에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이곳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만이 정식으로 유통, 판매하는 제품으로 인정됩니다.

    회원님께서 방문하신 본 사이트를 이용한 제품의 구매나 판매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 Q 인터넷 회원가입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님의 개인정보 관리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주소, 자주가는 매장 정보)를 유지하시면 보다 정확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당첨과 선물 배송에 기본 정보로 이용 됩니다.

  •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페이지
    http://lauramercier.window.gabiauser.com/Member/pw_find.asp 

    A.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와 이름, 주민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여 주시면 정보를 확인 한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본인 확인을 위해 경우에 따라 신분증 사본의 확인을 요청드릴 수도 있습니다.

  • Q 로라 메르시에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 로라 메르시에 입니다.

    로라 메르시에 포인트 제도 안내 드립니다.

    . 마일리지 포인트는 구매금액의 5% 적립, 온라인/면세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30,000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로 구매 시, 현금 및 백화점 상품권과 합산 결제 불가합니다.
    . 포인트로 구매하신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
    -2014년 신규가입자: 2014년 1월2일~2014년 12월31일까지
    -2014년 이전가입자: 2013년 1월2일~2014년 12월31일까지


    로라 VIP 고객
    . Silver - 연간 60만원이상 120만원미만 구매하신 고객님
    . Gold - 연간 120만원이상 180만원미만 구매하신 고객님
    . Club laura - 연간 180만원이상 300만원미만 구매하신 고객님
    . Haute laura - 연간 300만원이상 고객님



    . 신제품 안내와 이벤트 소식을 먼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VIP를 위한 뷰티 클래스 및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 기회를 드립니다.
    . 매년 말 VIP 특별선물을 증정 해 드립니다.(차등지급)


    포인트 문의는 각 매장 또는 홈페이지 고객 문의를 통하시면 답변이 가능합니다.

1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로라메르시에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